ON: HALLYU FESTIVAL

온 세계가 온라인으로 만나는 따뜻한 한류축제!

· 한글 ‘온’은 ‘모든(all)’을 뜻하며, 글로벌을 아우르는 의미
· 한자 ‘溫’은 ‘따뜻함’을 뜻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국내·외 한류팬을 위로함을 의미
· 영문 ‘ON’은 ‘온라인(Online)’, ‘작동중’, ‘끊이지 않고 계속되는’을 뜻하며, 온라인으로 11월 한달간
  다양한 한류프로그램이 끊임없이 진행됨을 의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11월 한달간‘온:한류축제(On: Hallyu Festival)’를 개최합니다.
‘온:한류축제’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내외 한류팬을 위로하고 국내 콘텐츠와 한류 연관 산업 기업들의 해외진출과
국내외 수요 진작을 위해 개최됩니다.

K-콘텐츠 뿐만 아니라 소비재, 관광, 푸드, 보건 등 全분야 全권역 대상 B2B·B2C·G2G 종합 한류행사입니다.

B2B 온라인 수출상담회를 시작으로 B2C 라이브 커머스, 그리고 온라인 K팝 공연까지 기존의 콘텐츠 행사를 뛰어넘는
다양한 한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주요 프로그램

B2B 프로그램

온라인 1:1 수출상담회

全 장르 국내 콘텐츠 기업과 세계 각국 해외 바이어 간 실시간 온라인 1:1 수출상담회 운영

  • (대상 장르) 게임, 방송, 애니메이션, 캐릭터, 만화, 스토리, 음악, 패션, 실감콘텐츠, 스타트업 등
  • (대상 국가) 중국, 일본, 북미, 유럽,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동(UAE), 태국, 러시아/CIS 등

참가기업 온라인 전시관

각 콘텐츠 장르별 기업 세부 정보 제공

B2C 프로그램

콘텐츠 커머스

공연,음악,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와 소비재,식품,뷰티,등 온‧오프라인 커머스를 결합한
콘텐츠 라이브 커머스 운영

라이브 커머스

K-Content, K-Food, K-Fish 등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소개 및 실시간 온라인 판매

K-Pop 공연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K-Pop콘서트 및 아티스트 팬미팅 개최

11.06(토)

라인업

K-POP 아이돌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10개 팀 내외

※ 라인업 추후 공개